이번 여행에서 묵은 호텔인 상하이 뉴센츄리맨션 서비스아파트먼트(Shanghai New Century Seviced Apartment, 上海新世紀酒店公寓)에서 바라본 상하이 남부의 모습니다.

* 뉴센츄리맨션 서비스아파트먼트호텔 소개
- 영문명: Shanghai New Century Seviced Apartment
- 중문명: 上海新世紀酒店公寓 혹은 生活時尙大酒店
- 위치(중국어 지도): http://www.mapbar.com/shanghai/search/4uA6rt6Mm4uM7wg95I5wN55i5lJ/1/
- 호텔평(윙버스): http://www.wingbus.com/asia/china/shanghai/newcentryapt_sh_h/

* (제 호텔평은 다른 글을 통해 소개하겠습니다.) 간단히 정리하면 가격은 매우 저렴하나, 2인 이상(1막 8만원 이상)이면 다른 호텔을 추천드립니다. 
안전문제, 대중교통 편의성, 택시 잡기 힌든 면에서 절대 비추입니다. 한마디로 싼 맛에 OK!한 호텔.

우리가 관광지로 많이 찾는 와이탄, 신천지, 예원 등에 비하면 중국 상해, 상하이의 남부는 많이 낙후한 모습니다. 실제 상하이에 이런 곳은 시내 도심을 벗어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.

그러나 이 곳도 2010년 상하이 세계엑스포를 기점으로 상당한 지역이 재개발 진행 중입니다.
흐린 하늘과 낡은 상하이의 건물들, 조만간 사라질 상해, 상하이의 모습일 거란 생각에 사진으로 남겨 놓습니다.

이 곳도 내년에 다시 가면 많이 바뀌어 있겠죠? 하루가 다른 상하이의 모습니다...

@ 연안부두, 2010.07.18

+ Recent posts